2ch괴담

[2ch 괴담] 나이를 맞추는 능력. ssul

오링어 2021. 12. 21. 18:10
728x170
SMALL




앞으로 10분정도면 자정이 되는 시간대에, 나는 특급전철을 타고 있었다.





이윽고, 도중의 역에서 한 사내가 탔다.





그 사내는 전철의 문이 닫히자, 갑자기 제정신을 차린듯 승객의 얼굴을 둘러보기 시작했다.





「실례합니다. 당신의 연령은 28세 입니까?」





남자가 나에게 말을 걸어왔다.





「그렇긴 한데요, 어떻게 아셨죠?」





내가 반문했지만 남자는 무시하고, 또다른 사람에게 말을 걸었다.





「당신의 나이는 45세입니까?」





「그렇습니다만……」





「당신은 62세이지요?」





「어떻게 안거지?」





그런 대화를 반복해 나간다.





아무래도, 그 남자는 얼굴을 보는 것 만으로 연령을 맞추는 특수한 능력이 있는 것 같다.





다음 정차역까지는 아직 15분 이상 남았다.





나를 포함해, 승객들은 전원 그 사내를 주목하기 시작했다.





「당신은 50세로군요?」





「그렇습니다만, 5분 후에 날짜가 바뀌면 51세가 된답니다.」





마지막으로 질문을 받은 여성은, 미소를 지으며 그렇게 대답했다.





연령을 맞추고 있던 사내의 얼굴이 그 순간 새파래졌다.





「대단하시네요. 백발백중이잖아요」





나는 남자에게 말을 걸었다.





그러자, 사내는 창백한 얼굴을 나에게 향하며 이렇게 말했다.











「・・・제게 보이는 건 여러분의 수명입니다.」



그리드형
LIST